홈 : 생활관소개 : 관장인사말
 
한국침례신학대학교 생활관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본교의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벧엘관은 성별 된 봉사자로 부름 받은 복음의 사역자들이 모여 '생활 즉 목회'를 훈련하며, 실천하는 곳입니다. 특별히, 하나님의 집이란 의미를 품은 장소인 벧엘은 삶의 소망을 잃어가는 야곱에게 주님께서 친히 나타나셔서 미래사역의 꿈을 주시고 인도하시겠다고 약속하신 장소이기도 합니다.

한국침례신학대학교 생활관은 60여년의 동안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그분이 주신 비전과 소망을 품은 이들의 기도하는 장소였으며 말씀을 배우고 실천하는 자리였습니다. 자랑스러운 선배들의 전통을 이어받아 미래의 복음전도자로서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여러분의 인성과 지성 그리고 무엇보다도 영성을 훈련해야 할 것입니다.

한국침례신학대학교 생활관은 이러한 훈련을 위해 학생들이 효율적으로 학교생활을 감당하도록 생활환경과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신앙공동체로서의 훈련을 통해 건학이념인 진리, 중생, 자유를 실천하는 일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생활관은 4개동에 걸쳐 공부를 위한 독서실과 휴게실 그리고 운동을 위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희 생활관 구성원들은 학생들이 자유와 규율이 조화된 공동생활을 통해 미래의 기독교 지도자가 되도록 학문을 쌓고 연구하는 동시에 편하게 적응하며 면학과 신앙의 실천을 이루어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한국침례신학대학교 생활관장